- 김포·부산발 제주 노선에 특별기 편성

대한항공은 5월 황금연휴 기간 동안 부산~제주 노선에 마일리지 전용 특별기를 운항한다고 28일 밝혔다. 특별기는 5월 2일과 5일 이틀간 편성되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5시10분 출발, 제주국제공항에 오후 6시10분 도착한다. 복편은 오후 6시55분 제주를 출발해 오후 7시55분 김해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해당 항공편은 마일리지로 우선 발권할 수 있도록 별도로 운영된다.
6월 현충일 연휴 기간에도 마일리지 특별기는 계속된다. 6월 1일부터 8일까지 김포발과 부산발 제주 노선에 특별편이 마련된다. 김포발 제주 노선은 오전과 오후 두 차례, 8일 동안 총 32편이 운영될 예정이며, 부산발 노선은 6월 5일과 8일 양일간 오후 시간대 총 4편이 투입된다.
마일리지 특별기의 상세 운항 스케줄과 예약은 4월 28일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따스한 봄을 맞아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고자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제주 노선에 마일리지 특별기를 띄우기로 결정했다”며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항공은 마일리지 사용처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항공권 일부를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는 ‘캐시 앤 마일즈’, 다양한 생활용품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너스 핫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1000만원 저리대출" 기본대출 다시 꺼낸 이재명…리스크는 누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상민, 20년 만에 '재혼'…예비신부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다이아 목걸이에 돈다발…檢, `尹 부부-건진 커넥션` 정조준(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SK실트론, PEF들 눈치싸움…국적·업황 리스크에 '셈법 복잡'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코스닥 상승 이끈 비만 테마주의 힘…천당·지옥 오간 오름[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