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에이션패션 폴햄,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죠크박’ 컬렉션 출시
- ‘Have an Ice Day’ 테마로 핫섬머 컬렉션 라인 선봬
죠스바 키링·스크류바 타올·수박바 에어매트 한정 굿즈도

‘죠크박’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템인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3종을 함께 부르는 네이밍이다. 이번 폴햄과의 협업을 통해 ‘Have an Ice Day’를 테마로 핫섬머 컬렉션 라인을 선보인다.
죠크박 컬렉션은 시그니처 컬러들을 활용한 티셔츠와 쇼츠로 성인과 키즈 라인이 함께 구성돼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3가지 아이스크림 이미지를 자수와 와펜으로 위트 있게 표현했으며, 성인용은 시원한 소재에 비비드한 컬러로 휴양지 등 다양한 장소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다. 티셔츠와 라운지 웨어로 구성된 키즈 라인은 청량한 컬러에 부드러운 소재로 아이들의 일상복으로 안성맞춤이다.
폴햄과 폴햄키즈는 핫섬머 바캉스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죠스바 키링·스크류바 타올·수박바 에어매트 등 한정판 굿즈 3종을 제작해 선보인다. 죠크박 컬렉션 티셔츠 또는 쇼츠 구매 시 수박바 에어매트와 비치타월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컬렉션 라인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시 수박바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션패션 관계자는 “폴햄 죠크박 컬렉션은 한국을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와 국민 아이스크림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협업을 기념해 패밀리 콘셉트의 화보와 바이럴 영상도 함께 제작됐다”며 “SNS 친구 소환 이벤트를 통해 폴햄 죠크박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햄은 맛동산·세븐브로이·부루마블 등 이종 제품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왔으며,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해피투게더’ 프로젝트도 준비 중이다. 폴햄 죠크박 컬렉션은 폴햄과 폴햄키즈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재명 대통령, 트럼프와 첫 통화…"한미동맹 중요성 재확인"(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전라도 XX났네”… 유튜버 잡식공룡, 지역 비하 발언 사과 [전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대통령, 트럼프와 첫 통화…"한미동맹 중요성 재확인"(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새정부 출범에 불확실성 해소…대체투자 탄력 붙는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와이투솔루션 美 합작법인, 기업가치 3억달러 평가받는 배경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