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볼보코리아, 신형 XC60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

이번 행사는 브랜드 베스트셀링 모델인 XC60의 국내 론칭을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직접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XC60은 글로벌 누적 판매 270만대를 넘기며 볼보의 역사상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중형 SUV다.
볼보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차량의 디자인, 안전 기술,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행사장에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시승을 기다리는 고객들은 ‘볼보 프래그런스 바’에서 기분이나 이미지에 맞는 향을 추천받고, 블렌딩과 시향을 체험할 수 있다. 이 향은 화산석에 스며들게 한 뒤 전용 파우치에 담겨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어린이 방문객에게는 ‘볼보 참 세트(5종)’가 선물로 주어진다. 모든 증정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승 후 차량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Fjällräven)의 ‘칸켄 슬링’ 또는 ‘하이코스트 폴드색 24’ 중 하나가 제공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신형 XC60은 볼보의 브랜드 철학과 기술이 하나의 패키지로 담긴 패밀리카의 벤치마커”라며 “전국 39개 공식 전시장으로 통해 더욱 새로워지고 업그레이드된 XC60을 시승해보시고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가치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김건희, 도시락 식사 후 오후 1시 조사 재개…영상녹화 거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홍진경, 22년 만에 이혼…유튜브서 입장 밝힌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고개 푹 김건희 "아무 것도 아닌 제가 심려끼쳐 죄송"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홈플러스 4개점 인수 관련 대출 5800억, 만기 1년 연장 성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주가에 막힌 HLB·HLB생명과학 합병, 재추진 가능성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