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족욕·명상·아로마 체험까지 오감으로 한방 즐겨
이번 축제는 '가고 싶은 한방촌, 머무르고 싶은 경산'이란 슬로건 아래, 한방과 전통문화가 어우러진 체험형 행사가 풍성하다. 가을 정취 속에서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고 힐링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축제장에는 한방촌의 대표 프로그램인 족욕 체험을 비롯해 싱잉볼 명상, 아로마 디톡스 테라피, 모바일 스탬프 투어 등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동진단(공진단) 만들기 체험 행사와 가족 동행 할인혜택 등도 눈길을 끈다.
한방촌의 야외 경관 공원과 연못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진 콘테스트도 또 하나의 볼거리다. 가을이 짙게 배인 한방촌을 담은 방문객들의 작품은 심사를 거쳐 시상할 예정이다.
개막일에는 지역 예술인과 청년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하는 음악공연이 따뜻한 선율과 가을 정취가 어우러진 분위기 속에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산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한방과 문화, 음악이 어우러지는 복합 문화축제로, APEC 정상회의의 성공을 기원하고 경산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철 기자 thor0108@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리 아이 무시해주세요”… 아들맘 필수 구독 채널 ‘소히조이’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2/isp20251102000029.400.0.jpg)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법무부, '계엄 해제 방해' 추경호 체포동의안 국회 제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마켓인
팜이데일리
박성광, 故박지선 추모 “올해는 오빠가 늦었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검은 수요일’ 개인 2.4조 순매수…코스피 4000선 지켰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4000피 훈풍' 소외된 KIC·공제회들…내년 '전화위복' 기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꽃놀이패’ 쥔 디앤디파마텍, 노보vs화이자 누가 이득일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