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새 라켓·장구 받고 싶어요” KB국민카드, 어린이 555명에게 소원 선물 전달

전국 50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저소득층 어린이 소원을 공모 받고, 각 어린이의 사연에 맞춘 맞춤형 선물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선물 전달에는 어린이들의 진심 어린 소망이 담겼다. 배드민턴 선수가 꿈인 한 어린이는 낡은 용품 대신 새 라켓과 운동복을 받았다. 동화작가가 되고 싶다는 아이는 미술용품을 받았고, 영어 선생님을 꿈꾸는 어린이는 학습용품을 지원받았다.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또 다른 어린이는 ‘무대에서 장구를 치며 노래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소원을 말했고, 이번에 장구 선물을 받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건강한 기부 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과 ESG 경영실천을 위해 돌봄과 상생을 핵심 가치로 삼아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년째 진행중인 ‘WE:SH DREAM(위시드림) 캠페인’은 저소득 취약계층 어린이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한 달간 목표 걸음 수 1억보를 달성하면 기부가 이뤄지는 친환경 ESG 캠페인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김용태 비대위원장 “윤 전 대통령에 정중하게 탈당 권고할 것”(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키움은 어떤 팀인가..정후·혜성, 빅리그 동반 홈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선거운동원 때리고, 현수막 찢고…`대선 D-19` 곳곳서 잡음(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5년 조기상환'의 함정…자본성증권의 '역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바이오솔루션 임상 호재, 무증에 20%↑, 루닛 루머에 급락[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