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면역플러스 “나의 별명은?”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면역플러스’의 별명을 뽑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 “나의 별명은?”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락피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가수 별의 유튜브 ‘별이 빛나는 튜브’ 콘텐츠를 통해 후보에 오른 4개의 별명 중 제품과 가장 어울리는 별명에 투표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재치있는 별명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긴 5명에겐 N페이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10일까지이며 당첨자 명단은 락피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7월 16일 발표된다.
락피도 관계자는 “락피도의 대표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플러스의 별명인 ‘부메랑 유산균’처럼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면역플러스에도 제품에 딱 맞는 별명이 선정되길 기대한다”며 “소비자 참여로 이뤄지는 신제품 별명 투표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면역플러스’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 약 29만 개를 기록한 락피도의 베스트셀러 ‘프로바이오틱스 키즈플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이 가진 탄탄한 제품력에 보장균수를 2배 강화하고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5가지 필수 영양소를 추가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K-바이오 글로벌에서 통하려면…VC 이구동성 '이것' 강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마켓인
마켓인
이종범 시즌 중 예능行..KT "전력 공백 없다" 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집값 얼마든 대출은 6억까지만…서울 집값 극약처방(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텐센트, 韓 지분 확대 기조…'우호적 투자'서 M&A 촉발 신호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1.8조 기술수출’ 에이비온, 법차손 리스크까지 두 토끼 잡았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