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청년피자, 고려대 ‘석탑대동제’ 참가… MZ세대와의 ‘열정 교류’ 나서

피자 프랜차이즈 청년피자(대표 정관영)가 2025년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열리는 ‘석탑대동제’에 참가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열정’과 ‘정직함’을 기반으로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확산시키는 현장 이벤트에 나서는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브랜드 체험과 즐길 거리를 결합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청년피자는 정문 농구코트 맞은편에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대표 메뉴인 ‘빅파불고기’ 피자를 무료 시식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굿즈, 메뉴 교환권 등이 걸린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소비자가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나만의 피자 만들기’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브랜드가 지닌 뜨거운 열정과 고려대학교 학생들의 에너지가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피자가 젊은 세대의 일상 속 즐거운 추억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피자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교류를 넓히며 브랜드 소통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금호타이어 나흘만에 완진…복구·재가동까지 '산 넘어 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동국 셋째딸 성숙한 근황…"송도서 핫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대선 이후 1300조 빚폭탄" 충격 전망…'빨간불' 켜졌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롯데손보 후폭풍…CJ CGV·신한라이프생명 영향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리틀' 유한양행 이뮨온시아 상장 첫날 108%↑[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