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은 인기 뷰티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뷰티특가’ 코너를 신설한다. 방문 고객의 주목도가 높은 상단 메인 탭에 자리하는 모바일 전용 코너로, 시즌 트렌드를 기반으로 추천 뷰티 상품을 상시 할인가에 소개한다.
G마켓은 전 고객 대상으로 뷰티특가 전용 1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뷰티특가 ‘공식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30여 곳의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추천한다. ▲빌리프 ▲AHC ▲이니스프리 ▲3CE ▲닥터자르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슈퍼브랜드데이’, ‘뷰티톡’ 등 브랜드별 특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매주 업데이트하는 ‘오늘의 뷰티특가’ 코너에서는 ▲1+1 구성 ▲기획세트 ▲단독 특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 카테고리별 실시간 인기 상품 랭킹, 시즈널·트렌드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상품 큐레이션 등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한다.
뷰티특가는 G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홈 화면의 전용 게이트웨이를 통해 볼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뷰티는 이커머스에서 특히 고객 충성도가 높은 카테고리”라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큐레이션 중심의 뷰티특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뷰티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G마켓이 진행하는 뷰티 프로모션 및 뷰티 특가딜을 모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용성과 쇼핑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60만명이 이탈한 SKT 해킹…과기정통부, 국회에 오늘 보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코요태 몰라?”..신지♥문원, ‘상견례’ 영상 논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더 강력한 규제 예고…李대통령 "대출 규제는 맛보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금융자산·차입금 정보 깜깜…“공시보고 투자 판단 가능하겠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무르익는 차세대 파이프라인...미래 가치도 ‘쑥쑥’[엔솔바이오 대해부]②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