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퇴근하고 스벅가자"...오후 6시 이후 음료 30% 할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는 18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굿 이브닝 할인 행사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오후 6시 이후 샌드위치나 케이크 등의 푸드와 함께 주문하는 음료를 30% 할인해준다. 할인 대상 역시 기존 디카페인 커피와 카페인 프리 음료 20종에서 전체 제조 음료로 늘어난다.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거나 사이렌 오더, 스타벅스 앱을 통한 딜리버리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여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도 가능하다. 음료 할인은 숏, 톨, 그란데, 벤티, 트렌타 전 사이즈에 적용된다.
스타벅스는 또 코로나19 시기 단축 운영했던 매장 운영 시간을 지난달부터 순차적으로 확대해 22시까지 운영하는 곳을 전체 매장의 80%로 확대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하절기에 접어들면서 저녁 시간에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확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황만순 한국투자파트너스 대표 “단점에 솔직하지 못한 기업 피해라”[바이오 VC 집중조명]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단독] 임영웅, 11월 KSPO돔서 단독 콘서트 개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진성준 "코스피 안 망한다"…'대주주 기준 상향' 반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IPO 실패시 회수 어떻게?…구다이글로벌 CB 투자 딜레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독하면 200만원 주식 선물', 팜이데일리 8월 행사 시작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