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KG모빌리티, 평택항 페스티벌 후원…지역경제 활성화 앞장

지난 20일 경기도 평택항국제여객터미널 일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시민이 함께 기획하고 참여하는 평택시 대표 축제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과 푸드존 ▲지역 주민이 직접 참여한 트렁크 마켓과 농·수산물 직판장 ▲시민 참여형 경연 프로그램 ‘평택항 슈퍼스타’ ▲가수 노라조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했다.
KGM은 이번 행사에 소형 SUV ‘티볼리’를 경품으로 지원했다. 아울러 전용 홍보 부스를 설치해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모델 ‘액티언 하이브리드’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국내 최초 전기 픽업트럭 ‘무쏘 EV’ ▲정통 픽업 모델 ‘무쏘 칸’ 등을 전시했다.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는 차량 상담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판촉 활동을 진행했다.
부스에서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풍선과 솜사탕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썬캡 만들기와 종이 자동차 제작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또한, ‘KGM 패밀리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KGM, #평택항페스티벌, #액티언하이브리드 등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면, 무쏘 엠블럼이 새겨진 추억의 달고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인기를 끌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티볼리 경품 추첨에서는 경기 평택시 중앙동에 거주하는 김승준씨(25)가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김씨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축제에 왔다가 티볼리까지 받게 돼 정말 기쁘다”며 “연인과 함께 티볼리를 타고 여행 다닐 생각을 하니 설렌다.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해 준 KGM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GM은 평택을 기반으로 한 기업으로서 송탄관광특구 한마음대축제 등 지역 행사 후원은 물론, 사내 봉사단 ‘네바퀴동행’을 통해 환경 개선 활동, 소외계층 지원, 평택연탄나눔 후원금 전달, 한마음 장학회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IP 침해자서 피해자로”…中 '라부부 짝퉁’ 단속 골머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부정거래 혐의’ 방시혁, 두 번째 경찰 출석 조사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4.5일제 땐 위기"…한국, 주4일제 국가와 비교해 보니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兆단위 딜 실종…불확실성 속 몸사리는 M&A 시장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알테오젠 ‘키트루다SC’ FDA 허가...할로자임 특허소송 파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